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실내동물원, The Zoo

실내동물원, The Zoo


늦은 주일 오후, 아이들과 특별한 경험을 했다. 강동구 둔촌동에 THE ZOO 애니멀 뮤지엄은 아이들의 또다른 특별하고 신기하고 즐거운 놀이공간이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동물들이 품어내는 냄새는 낯설지 않았고 일반 동물원에서 보지 못하는 보기 드문 동물들이 여기저기 아이와 부모님들이 새로운 교감을 하는 모습은 신기하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도심 속 실내 동물원 더쥬!!

전 세계적으로 보기 드문 50여종의 동물들만 선별해 최적 온도와 시스템으로 관리하는 곳이다. 먼나라에서 온 동물들은 낯선 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질 수 있었다. 실내에서 커다른 뱀을 만질 수도, 아이들이 직접 동물을 만지고, 교감하는 새로운 놀이공간이었다.


여기선 바라만 보지 않는다. 직접 만져도 보고, 팔을 들면 새들이 날아와서 앉고, 손에 먹이 놓고 기다리면 날아와서 먹이를 먹는 새들을 직접 바로 만나게 된다.



같이 간 아이들은 처음에 낮설고 무섭기도 한 지 선뜻 먹이를 주지 못하더니 다른 아이들이 주는 것을 지켜보며 주위를 맴돌며 시간을 보내더니 어느새 먹이를 사서 직접 주는 등 무척 신기하고 즐거운 모습을 연출한다. 아이들은 한 시간을 훌쩍 넘겨도 도무지 집에 갈 생각을 하지 않는다.




더쥬엔 카멜레온, 프레리독, 북극여우, 미어캣, 사막여우, 회색앵무, 메이저미첼코카투, 뉴기니와 등 다수의 희귀 동물들과 히야신스 마카우, 알다브라거북, 토코투칸, 빈뚜롱, 올빼미, 닥터피쉬 외 다수 동물들을 있었다.



평일엔 입장료가 15,000원인데 오후 늦은 시간에는 할인가격이 적용되었다. 더쥬는 어른들을 위한 카페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299 우용빌딩 2층이다.